CAFE

답글

  • 늦가을 비가 너무 자주 내리네요. 늦서리태 콩 심은 거 어저께 다 태웠습니다. 말려서 털었으면 한 말은 나왔을텐데...오늘도 겨울비가 옵니다. -강원도 화천 작성자 가서 살자 작성시간 15.12.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