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정선... 오전내내 눈이 펑펑내리더니 지금은 약간 쌀쌀한 정도...스모그여파가 여기까지온건지 뿌옇게 흐린하늘입니다... 작성자 경효 작성시간 15.12.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