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겨울날씨같지 않고 화창한 봄날 같네요.모처럼 쉬는 날 외출하려는데 날씨는 좋은데 미세먼지가 많다니 좀 주저되지만 그래도 일광욕도 할겸 나들이 할겁니다~~ 작성자 나운 작성시간 15.12.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