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IY

예초기 지겹고 힘들어서 만들어 봤습니다.

작성자영동짱가|작성시간26.06.22|조회수131 목록 댓글 0

제초 모습 ㅎㅎ

만든 부품 전체

조립 작업전 테스트

 

조종부품 들

 

 

풀깎기가 하도 지겨워서 만들어 봤습니다.

물품은 알리에서 구매를 해서 만든것 입니다.

다들 도전해 보세요. 

유튜브에 부품 부터 모두 나와 있어서 찾아서 했습니다.~

현재도 잘 쓰고 있습니다. 총 비용은 120만원정도 듭니다. (제 품삭은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