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탄의 미친 상승 그리고 다음은 어딜까?

작성자자유자재|작성시간26.06.21|조회수25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요즘 동탄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ㅎㅎ 이게 몬가요?

아래 그래프의 파란 막대가 매물수 이고 선그래프가 매물 호가 입니다.

아래에 있는 선은 호가 중 하위가격이고 위에 그래프은 상위가격이에요. 

 

 

 

 

매물수가 수직으로 떨어질 때 호가는 수직으로 올라가는 것을 볼 수있어요.

실제로 거래도 폭발적으로 늘어났습니다. 

 

 

삼전닉스 상과급 이야기 나오면서 폭발적으로 늘어났다는 이야기 있는데...

부동산 사장님 이야기 들어보니 진짜 그렇다고 해요.

매수자 상당수가 삼전닉스 직원들이 맞는다고 합니다.

 

 

동탄에 몇개씩 집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우리는 띨띨이들을 수집했어서 그냥 바라만 보고 있지요.

 

 

중요하게 봐야할 것이 있는데요.

위에 전국 거래량 증감 TOP30 중에 1등은 동탄이고~

2등 보이나요? 병점 입니다.

병점 다음은?? 오산이지 말입니다.

 

 

 

 

 

우선 병점을 좀 볼게요.

병점은 매매물건이 3월부터 줄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매물수가 평균(점선)에 근접하면서 상승 그래프를 그리고 있어요.

 

 

하지만 안타까운 점은 아직 병점역 주변 구축까지 신호가 온 건 아니구요.

병점에서도 상급지까지만 신호가 온 것 같아요.

아래 아파트는 우리가 알고 있는 병점이라기 보다는 수원 망포동에 붙어있는 아파트에요.

3년차 신축이구요. 브랜드도 자이~ ㅎㅎㅎ

 

 

병점 구축 대장급인 허브시티(신창)을 보면 조용합니다. ㅎㅎㅎㅎ 

 

 

반월동까지는 움직임이 있는 것 같아 보여요.

 

결론!!

병점에 신호가 온 것 같다. 하지만 병점의 똘똘이까지다.

띨띨이는 아직인 것 같다 라고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산 안보면 서운하니까~ 

오산도 이제는 매물이 더 늘어나지는 않고 있네요. 이것도 중요하죠.

전세는 오르고 있어서 갭이 거의 없어요~

 

 

오산 대장을 보면요.

움찔 움찔 하네요!!

 

 

구축 대장 이편한은 신호가 온거 아닌가요?

 

 

오산이든 병점이든 좋은 건 신호가 온 것 같기는 합니다.

다만, 우리 띨띨이는 조용하다는 거....

 

쫌만 더 기다려 봐요~!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스타 | 작성시간 26.06.22 new 비나이다~
  • 답댓글 작성자자유자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ㅎㅎ 저도 비나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