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언과 성취

[새 예언] 곧 어둠의 때(환난 및 대환난)가 닥칠 것이다

작성자Arthur|작성시간22.07.01|조회수672 목록 댓글 4

[2022. 7. 1. 금. 선지자님 예언말씀] 
 
 
복되신 여러분, 주 여호와께서 지난밤 종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이 대화는 우리가 곧 진입하려고 하는 때를 가리키는 것이었습니다. 성경을 읽다가 잠이 들었고 꿈을 꾸었습니다. 잠이 들었을 때 주님께서 저를 어디론가 데려가셨는데, 하나님 아버지의 임재가 거기에 계시다는 것을 알게 하셨습니다. 그 장소는 하나님의 영광, 구름으로 덮여 있었습니다. 거기서 하나님 아버지께서 직접 손으로 금촛대를 가져오셨고 주님 앞에서 들어 올리셨습니다. 그리고 곧 다시 왼쪽에 있는 금촛대를 들어 올리셨습니다. 두 금촛대는 주님 앞에서 빛을 내고 있었습니다. 

주님께서 "너는 온 땅의 주님 앞에 서 있는 두 금촛대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꿈에서 깨어났습니다. 이것은 주님께서 저에게 지난밤 말씀하신 것이었습니다. 
  
 요한계시록 11장 3절입니다. 
 11:3 내가 나의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그들이 굵은 베옷을 입고 천이백육십 일을 예언하리라 
 
 
이 두 증인은 온 땅의 주님 앞에 서 있는 두 감람나무와 두 금촛대입니다.  
 
11:4 그들은 이 땅의 주 앞에 서 있는 두 감람나무와 두 촛대니 
11:5 만일 누구든지 그들을 해하고자 하면 그들의 입에서 불이 나와서 그들의 원수를 삼켜 버릴 것이요 누구든지 그들을 해하고자 하면 반드시 그와 같이 죽임을 당하리라 
 
이것은 놀라운 말씀입니다. 왜냐하면 앞에 놓인 어둠 때문입니다. 주님께서는 곧 임하게 될 어둠의 때를 가리키고 계셨습니다. 놀라운 것은 제가 잠이 들기 전 대환난에 대하여 읽고 있었던 것입니다. 환상 중 주님께서 주님 앞에서 빛을 발하고 있던 두 개의 촛대를 보여주셨습니다.  
 
지금으로부터 약 20년 전의 이 즈음 즉, 7월 1-3일을 기억합니다. 주님께서 저를 천국으로 데려가셨는데, 제가 있던 곳에서 1.5-2미터 앞이 있는 보좌에 앉아계신 것을 알게 하셨습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 앉아계셨습니다.  
 
주님께서 보좌 왼편에 있었던 촛대(등불)을 들어 올리셨습니다. 제가 하나님 아버지를 마주 보고 있던 자리에서는 오른쪽이었습니다. 그 때도 오늘 같이 7월 1일 정도였습니다. 그 촛대에 불이 켜졌습니다. 그리고 거의 동시에 두 개의 촛대에 불을 밝히셨습니다. 어제 밤에 본 촛대는 아름다운 불꽃으로 타는 것을 보았습니다. 촛대는 빛을 발하며 주님 앞에 서 있었습니다. 주님께서 어제 보여주신 어둠은 곧 임하게 될 환난의 때를 가리키는 것이었습니다. 하나님, 그리스도의 빛이 교회가 데려감을 당한 후 박해가 이 땅에 임할 것입니다. 주님을 경배하려고 하는 자들은.... 큰 부흥이 오겠지만 상황은 박해가 이 땅을 덮을 것입니다. 그 때에는 성령께서 오직 두 종에게만 임하여 계실 것입니다. 두 종은 어둠 속에서 빛을 밝힙니다. 그들은 주님의 말씀을 증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밤의 대화는 메시아의 오심을 가리키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메시아의 오심이 가깝다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다가오는 때에는 더 많은 전지구적 질병이 있을 것이며 더 큰 지진과 더 큰 규모의 전쟁, 더 큰 기근이 있을 것입니다. 수많은 재앙들이 덮칠 것입니다. 악이 관영하며 주님을 경배하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주님을 경배하는 자들은 필요에 따라 경배합니다. 죽기까지 예수님을 경배하지 않으면 짐승의 표를 받은 후 지옥에 떨어지는 것입니다. 성경에 따르면, 누구든지 짐승의 표를 받는 자들은 불못에 던져진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지난밤 주님께서 저를 주님의 임재로 데려가셨고 하나님의 구름이 있었으며 하나님께서 거기 계신 것을 알았습니다. 거기서 주님께서 자신의 손으로 직접... 거기 직접 계셨기 때문입니다. 바로 앞에 구름이 주님을 덮고 있었고, 제가 서 있는 앞에서 주님께서 주님의 앞 왼쪽에 있는 촛대에 불을 밝히셨습니다. 직 후 오른쪽의 촛대에도 불을 붙이셨습니다. 두 촛대가 빛을 내기 시작했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너는 온 땅의 주님 앞에 서 있는 두 금촛대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은 곧 임하게 될 어둠의 때를 가리키는 말씀이었습니다. 그리고 교회에게 지금이 준비할 때라는 것을 경고하시는 것입니다. 곧 주님의 미션이 본론으로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이제 더 빨리 움직이라. 많은 나라들을 방문하라. 모든 나라에 가라"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 날이 이르기 전에 전하라고 지시하시는 것입니다. 휴거가 일어나기 전, 메시아께서 오시기 전, 주의 날이 지구에 임하기 전에... 즉, 진노의 때를 말하는 것입니다. 심판의 때 즉, 환난이 임하기 전에 전하라고 하신 것입니다. 
 
이것은 긴급 메시지입니다. 또 3년 전 바로 이 때쯤, 구름... 주님께서 그들 중 하나와 함께 들어오셨습니다. 키수무에 강림하셨던 거대한 구름 가운데 내려오셨습니다. 옛적부터 항상계신 이께서 그들 중 하나와 직접 오셨습니다. 그리고 우리 둘은 구름 바로 앞에 함께 섰습니다. 두 종은 마이크로 초 간격을 두고 말했습니다. 같은 음성으로 동시에 말한 것입니다. 우리 두 종은 "주님, 주님은 너무 거룩하시나이다! 주님은 너무 거룩하시나이다! 주님은 너무 거룩하시나이다!"라고 외쳤습니다. 구름이 서 계신 가운데 거기서 그렇게 주님을 찬양했습니다. 음성으로... 나눌 수 없는 내용이 있습니다. 주님께서 구름 안에서 음성으로 말씀하셨습니다. "너희는 한 몸을 공유하고 있다." 저는 이 내용은 전에 여러분에게 전했습니다. 이것은 주님과 종 사이의 내밀한 대화입니다.  
 
그러나 메시지는 분명합니다. 시간이 끝나고 있다는 것이며, 준비가 필요한 사람들은 지금 준비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거룩함이 가장 중요합니다. 복음을 영접하고 거듭나야 합니다. 그리스도 예수님을 영접하고 삶에서 주님을 신뢰하십시오. 하나님의 나라를 준비하십시오. 죄에서 떠나고 회개하며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십시오. 다가오는 심판에 대하여 경고하십시오. 복음과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한 때는 지금이라고 말씀하십시오. 메시아와 천국의 도래를 준비하라고 외치십시오. 침례를 받고 아직도 어둠 속에 있는 사람들에게 전하라고 말하십시오.  
 
오늘의 메시지는 어둠의 때가 닥치고 있다는 것입니다.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해야 합니다. 지옥에 떨어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주님께서 이 세대에게 확실히 말씀하셨습니다. 불구자들이 걷습니다. 어제는 우아싱기슈에서 일어난 불구자를 축하했습니다. 지구에서 의에 관한 메시지가 선포되고 있습니다. 메시아의 오심을 전하는 메시지가 전파되고 있습니다. 왕께서 오십니다. 지혜 있는 자들은 주님의 길을 준비하십시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정혜 | 작성시간 22.07.01 아멘
  • 작성자시온 예루살렘 의 아들 | 작성시간 22.07.02 아멘 할렐루야 마라나타...!
  • 작성자변애리 | 작성시간 22.07.02 아멘
  • 작성자Onyu Park | 작성시간 22.07.07 아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