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언과 성취

[새 예언] 거룩한 신부의 휴거 환상

작성자오 정혜|작성시간23.11.22|조회수679 목록 댓글 4

2023. 11. 20. 월. 선지자님 예언말씀


복되신 여러분, 오늘은 11월 20일입니다. 2023년 11월 20일입니다. 2023년 11월 20일 전능하신 주님께서 저에게 매우 매우 놀라운 방법으로 말씀하셨습니다. 매우 특별한 방법으로 말씀하셨습니다. 불과 몇시간 전입니다. 오늘 아침 일어난 일이며, 오늘 아침 6시에서 7시 사이에 일어났습니다. 몇 시간 전 오늘 아침, 복되신 여러분 불과 몇 시간 전 저는 주님을 보았습니다. 몇 시간 전 저는 주님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지금 여러분이 이 사역회 안에서 보고 계신 모든 일들, 일어났던 모든 일들은 주님께서 이 땅에 행하고 계신 큰 일입니다.

그것을 통해 여러분이 닻을 내리도록 도우십니다. 이슬람 마을에서 그들의 불구자가 일어나고 그들이 주님을 영접하고 주님을 경배합니다. 그리고 예수님을 선포합니다. 우리가 옳았다 뭉구 웨투 우리 하나님, 뭉구 와나비 메가 선지자의 하나님이라고 외칩니다. 왜 무슬림들이 나와서 여호와를 찬양할까요? 이것을 통해 브라질에서 있었던 일들도, 인도에서, 그리고 전 세계에서 일어난 일들에 집중하게 하십니다. 몇 시간 전 저는 주님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이 대화를, 복되신 여러분 매우 조심하십시오. 지금 라디오가 선명하기 때문에 열방은 이 환상에서의 중요하고 중요한 내용에 대해서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주님의 그 놀라운 환상에서, 집회가 있었습니다. 집회가 있었고 청년들이 거기 있었습니다. 그들이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부흥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한 딸이 저에게 말했습니다. 저희 아빠가 작은 교회를 가지고 계십니다. 그리고 작은 교회이지만 또한 하나님의 선지자를 따르고 있습니다. 우리도 선지자님을 모시고 싶습니다. 우리도 선지자님을 모시고 싶습니다. 저희 아빠에게 이야기하겠습니다. 제가 선지자님을 만났고, 그리고 우리는 선지자님을 따르고 있었고 모시기를 고대해 왔습니다. 왜냐하면 선지자님은 주님의 음성을 받으셨기 때문입니다. 그런 대화가 이어졌습니다. 많은 이들이 그리스도를 영접했습니다. 청년들입니다. 강력한 곳에서, 큰 부흥 집회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청년들이 그리스도를 영접했습니다. 불구자들이 일어나고, 맹인이 눈을 뜨고, 농인이 듣고, 말 못하는 자가 말을 하고, 절름발이, 중풍병자가 치유되고, 주님께서 저를 보내신 곳에서 그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큰 방문이 그곳에 임했습니다. 주 여호와께서 직접 방문하셨습니다.

그리고 모든 일이 있은 후 이제 그 딸이 또 다른 교회가 있다고, 그리고 저 사람 아버지의 교회도 크로스오버 했다고 말했습니다. 선지자님을 따르고 싶어한다고 왜냐하면 이것은 주님의 음성이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순간을 기다려왔다고 그래서 그 대화가 있는 가운데, 부흥 안에서 많은 교회들이 크로스오버 했습니다. 끝으로 주님의 음성이 회개하라고 거룩함으로 돌아오고,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내용이 전해지던 중이었습니다.

그때 갑자기 주님께서 저에게 하늘을 보게 하셨습니다. 제가 하늘을 보았을 때, 저 멀리서, 하늘 먼 곳에서 영광이, 저는 주님의 영광이 다가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매우 거대한 태양이 먼 곳에서부터 오는 것 같았습니다. 순결한 흰색입니다. 순결한 흰색의 영광으로 기억합니다. 순백색의 주님의 영광이 마치 태양처럼 다가왔습니다. 그리고 오실 때, 큰 공 같은 태양이 먼 곳에서부터, 매우 멉니다. 저는 정말로 매우 먼 곳에서 영광이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지평선에 이르렀을 때, 지구 위 공간입니다. 갑자기 압도되었습니다. 영광이 거대했습니다. 그냥 공이 아닙니다. 이제 전 지구의 하늘을 덮을 만한 크기입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하늘을 가로질러 운행하실 때, 하늘에 오셨을 때, 방향을 돌리셨고, 영광이 뒤 따랐습니다. 저는 주님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주님의 머리에는 관이 있었습니다. 주님께서 방향을 돌리셨을 때 영광이 주변에서 흐르고 있었고, 주님을 덮고 있었습니다. 영광이 매우 컸습니다.

그리고 그 순간 주님께서 멈추셨고, 오른손을, 저는 상세한 내용을 지금 전합니다. 주님께서 오른손을 들어 올리셨습니다. 하늘에 멈춰서 오른손을 들어 올리셨습니다. 그리고 신부를 부르셨습니다. 아마 나노 초 밖에 되지 않을 것입니다. 측정할 수도 없는 순간입니다. 신부가 데려감을 당했고 끝났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가셨습니다. 그들이 올라감을 당했습니다.

그러나 공중에서 멈추신 후, 주님께서 하늘에 멈추신 후 오른손을 드시고 신부를 부르셨습니다. 이렇게 손을 들어 올리셨습니다. 그 머리에는 관이 있었는데, 금관입니다. 오른손을 드신 후 신부를 부르셨습니다. 제가 잴 수도 없는 시간 안에 벌어진 일입니다. 측정할 수도 없는 시간 안에, 순식간에 신부가 데려감을 당했고, 주님께서 가셨고, 사라지셨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사라지셨을 때, 먼 곳에서, 하늘 먼 곳에서 영광이 신부들과 함께 천국 안에 있었습니다. 그래서 복되신 여러분, 저는 메시아의 오심을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11월 20일 하신 말씀은 심각한 내용입니다. 매우 매우 심각합니다. 지금은 매우 매우 심각합니다. 복되신 여러분. 저는 그 시간이 언제 일지 궁금합니다. 지금은 매우 매우 심각한 때입니다. 복되신 여러분. 주 여호와께서 오늘 아침 말씀하셨습니다. 불과 몇 시간 전 저는 주님을 뵈었습니다. 복되신 여러분, 저는 몇 시간 전 주님을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하신 말씀은 매우 큰 것입니다. 매우 어마어마합니다. 매우 놀랍습니다.

다시 말해서, 주님께서 하신 말씀은 이 일이 실제가 된다고 하십니다. 메시아의 오심이 마침내 현실이 될 거라는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주님께서 이 미션을 위해 우리를 보내실 때마다, 가장 큰 권능의 영화로운 변모의 강력한 야훼의 고대의 선지자들, 비와 구름의 선지자들입니다. 불구자를 일으키는 선지자들입니다. 맹인이 눈을 뜨고, 농인이 듣게 됩니다. 주님께서 우리를 보내실 때마다 여러분 잘 기억하실 것입니다. 그때마다 가차없이 지속적으로 끊임없이 논스톱으로 메시아의 오심에 대한 대화가 있었습니다. 이제 클라이막스로 이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충격이었습니다. 여기서 이제는 제 위에서, 제 위 하늘에서 주님께서 신부를 데려가셨습니다. 다시 말해 그 안에 큰 메시지가 있는데 내가 신부를 데려갈 것이고, 그 신부를 데려가도 너는 이 땅에 미션이 남아있다고 하시는 것입니다. 이스라엘이 말씀으로 인해 끓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흔들렸고, 지구가 발칵 뒤집혔습니다.

요한복음 14장 1절에서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

주님께서 처음으로 자신을 하나님으로 경배 받으신다고 공개하셨습니다. 아버지께서 받으시는 경배입니다. 제가 보좌실에 갔을 때를 기억해보시면, 하나님께서 계시는 천국입니다. 주님께서는 보좌에 좌정해 계셨습니다. 전 우주가, 천국의 모든 자들이 주님을 경배합니다. 하나님 아버지께 드리는 같은 경배입니다. 시간이 있다면 요한계시록 5장을 보십시오. 주님께서는 요한복음 14장 1절부터 말씀하시기를, 너희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 하셨습니다. 영원하신 분과 동일시하신 것입니다. 마침내 주님 자신을 드러내시고 하나님으로 공개하신 것입니다. 주님의 신성입니다. 2절에서 말씀하십니다.

2 내 아버지 집에 거할 곳이 많도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일렀으리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거처를 예비하러 가노니

내가 너희를 위하여 거처를 예비하러 가노니. 주님께서는 천국을 내 아버지 집이라고 말씀하십니다. 내 아버지 집이라고 하십니다. 아버지의 집입니다. 즉 우리에게 아버지가 있다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에는 아버지가 없다는 것입니다. 보호해줄 생물학적 아버지나, 아버지가 없어서 고아 된 자들, 혹은 아버지가 있어도 대부분의 세상에서의 그들의 아버지는 사실상 그 기능을 상실했습니다. 그 모든 아버지들이 절대로 완벽하게 구출해줄 수 없고, 공급해줄 수 없고, 안전하게 해줄 수 없고 미래를 줄 수 없습니다. 성경에서는 거듭나고 거룩한자들, 의로운 자들, 지금 잘 순종하는 자들에게는, 우리는 아버지가 있기에 얼마나 여러분이 아픈지, 고통스러운지 상관없다고 말씀하십니다. 불구가 얼마나 심한지는 상관없습니다. 여러분에게는 아버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버지께서 이제 평안을 주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아버지께서는 영원한 평안, 영원한 안전, 영원한 평강, 영원한 구원, 여러분을 질병과 사망으로부터 옮기실 것입니다. 우리에게 아버지가 있다는 것이 얼마나 멋집니까? 즉 우리가 천국에 참여한다는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아버지의 집에 우리를 위해 거처를 마련하시기 위해서 가신다고 하십니다. 방입니다. 우리를 위해 지으시는 것입니다. 3절에서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3 가서 너희를 위하여 거처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영접하여 나 있는 곳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

이것이 영화롭게 되는 것입니다. 그때 내가 와서 교회를 데려가고 그때 너희를 영화롭게 하겠다는 것입니다. 영광에 대한 약속을 이 성경에서 내가 세우고 있으며 그리고 내 말 대로, 내 입으로 공개했다고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내 선지자를 보내었고, 그들이 계속해서 현대의 단순화된 세대의 눈 앞에서 보였고, 그리고 영화롭게 되어 너희들에게 영광에 대한 약속을 바라보게 했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들이 변모하여 썩어질 세대가 약속된 영광을 보도록 가리킨 것입니다. 천국에서부터 내려진 영광으로 그들이 영화롭게 되어 다시 또 여러분이 집중할 것은, 영광에 대한 약속이라는 것, 그것이 안전을 주고, 천국에 들어가게 한다고 집중하게 하는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휴거를 약속하셨습니다. 올라가셔서 여러분을 위하여 거처를 예비하시면 돌아와서 여러분을 주님께서 계신 곳에 있게 하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이 시간 주님께서는 그때를 말씀하고 계십니다. 오늘 아침 그때는 주님께서 계신 곳에 여러분을 데려가시는 때입니다. 거듭난 자들, 지금 순종하는 자들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밤이 되었습니다. 그때가 지금 매우 가깝습니다. 여러분은 긴급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가 몇 분전 나눠드린 환상에서, 저는 몇 시간 전 주님을 뵈었습니다. 분으로 바꾸면 몇 분 전입니다. 복되신 여러분 저는 오늘 아침 주님을 보았습니다. 얼마나 놀라운 세대입니까? 누군가가 나왔습니다. 누군가 나와서 제가 주님을 보았다고 주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으며 천국이 메시아의 오심을 말하고 있다고 이야기합니다. 여러분이 성경에서 읽었던 하나님의 예언이 현실이 된 것입니다. 실제 존재하여 걸어 다닙니다. 그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불구자를 일으킵니다. 브라질과 케냐와 모든 곳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야훼로부터 나온 말씀의 증거입니다. 얼마나 복된 소망입니까? 복되신 여러분. 그래서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같은 약속이 데살로니가전서 4장 13-18절에 나옵니다.

그러면 누가 지혜 있는 자입니까? 지금은 회개의 때입니다. 지금은 순종해야 할 때이며 여러분의 삶에서 반역을 제거해야 하는 때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영원히 상하게 할 것입니다. 이스라엘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보십시오. 오직 아버지께서만 시간을 통제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인도를 보고 있습니다. 인도 먼저 본다고 합니다.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주권을 가지십니다. 주님의 예언적 달력에서, 주님의 계획에 더 적합한 것으로 어느 것이라도, 모두 바꾸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이 시간 복되신 여러분, 저는 메시아께서 오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길을 예비하십시오. 주님께서는 이 세대에게 메시아께서 오신다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길을 예비하십시오.

주님을 영접하기 원하시는 분은 저를 따라하십시오.


전능하신 주 예수님, 제가 주님의 말씀을 들었습니다. 주님께서 오늘 아침 이 땅에 주시는 메시지, 2023년 11월 20일의 메시지를 보았습니다. 그것은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말씀이었고 우리는 준비되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므로 오늘 저는 저의 모든 죄를 완전히 회개합니다. 사악함과 악에서 돌이킵니다. 그리고 죄를 거부하고 죄에 대한 무관용을 결단합니다. 그리고 주 예수님을 제 마음에 영접합니다. 제 마음속에 엄청난 무게로, 겸손과 경외와 존귀함으로 주님을 주님으로, 구원자로 영접합니다. 주님, 거룩함과 하나님 경외를 제 삶에 세워 주시옵소서. 그리고 저를 사용하사 많은 이들에게 다가가게 하시어 그들이 그리스도 나사렛 예수님을 유일하신 주님으로, 구세주로 영접하게 하옵소서. 주님 저를 변치 않게 하시고 제 눈이 하늘에 시선을 두게 지켜 주시옵소서. 그래서 메시아의 오심에 완전히 집중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제 삶에서 모든 흠결과 만족을 제거하여 주시옵소서. 만족을 제거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 제가 휴거가 일어나기 전 준비하도록 인도 하옵소서. 매순간 언제든지 메시아께서 오실 수 있음을 깨닫게 하옵소서. 지금부터 언제든지 매순간 준비되게 하옵소서. 주 예수님을 영접합니다. 그리고 갈보리의 고난을 송축합니다. 갈보리에서 주신 영생을 받아들입니다. 주님께 간구 하오니 어린양의 생명책에 제 이름이 지워지지 않게 하옵소서. 지켜 주시옵소서. 그래서 그날 주님께서 영광으로 오실 때, 주님과 영광을 나누고 얼마나 많은 사람을 주님께로 인도했는지, 사람들에게 주님을 소개했던 것에 대하여 주님과 교제할 수 있게 하옵소서.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저는 거듭났습니다. 아멘.

주님께서 매우 충격적인 방법으로 말씀하셨습니다. 복되신 여러분, 매우 놀라운 방법입니다. 저는 몇 시간 전 주님을 보았습니다. 분으로 바꾸면 몇 분 전입니다. 저는 주님을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영광과 함께 하늘로 오셔서 그리고 처음 몸을 돌리셨습니다. 왼쪽으로 조금 도셨고, 그리고 영광이 하늘에 쏟아졌습니다. 그리고 오른손을 조금 들어 올리셨습니다. 금관을 쓰고 계셨습니다. 그리고 순식간에 신부를 데려가시고 떠나셨습니다. 잴 수 없습니다. 측정할 수도 없는 시간입니다. 이곳 위 하늘에서 사라지셨습니다. 주님께서 여러분을 경고하시는 것입니다. 얼마나 멋진 시간입니까? 불구자가 일어나고 우리는 축하했습니다. 강력한 월요일입니다. 기쁨의 부흥이 나라 전체에 있습니다. 무슬림들이 마침내 예수님께로 왔습니다. 불구자가 공짜로 치유되었습니다. 교회 전체와 모든 크리스천들이 하나님의 방문을 축하했습니다. 동시에 메시아의 오심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얼마나 중요한 순간입니까? 왕께서 오십니다.

 

복되신 여러분, 계속 축하합시다. 왕께서 오십니다. 구조하기 위해 오십니다. 지구가 얼마나 끔찍하더라도 상관없습니다. 영원한 안전으로 데려가시기 위해 주님께서 오십니다. 영원한 영광, 영원한 왕국, 영원한 삶, 영원한 하나님과의 교제입니다. 아무도 건들 수 없습니다. 사망도 더 이상 없습니다. 죄도 더는 없습니다. 더 이상의 정욕도 그곳에는 없습니다. 거룩한 맨션을 보이셨습니다. 의의 본향입니다. 새 예루살렘입니다. 여러분 반드시 온전히 의롭고 거룩하십시오. 제 음성에 철저히 순종하십시오. 실수하지 마십시오. 영생에 대하여 기회는 한 번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미화 | 작성시간 23.11.22 아멘
  • 작성자오 정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11.22 아멘
  • 작성자시온 예루살렘 의 아들 | 작성시간 23.11.22 아멘 아멘 할렐루야 마라나타 모든영광 하나님께 마라나타...!
  • 작성자박온유 | 작성시간 23.12.31 아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