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언과 성취

[새 예언]한 집회에서 여호와 하나님께서 빽빽하고 어두운 영광의 구름으로 오셔서 두 메가 선지자를 방문하실 것입니다.

작성자오 정혜|작성시간24.04.27|조회수135 목록 댓글 3

[2024. 4. 27. 토. 선지자님 예언말씀]

지금 이쪽 베네주엘라 마튜린의 시간은 새벽 2시 20분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이곳은 남미의 북쪽 끝입니다. 이곳은 밤 2시 20분입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이곳 베네주엘라에서 매우 강력한 미션을 인도하셨습니다. 카라카스를 시작으로 볼리바주의 푸에르토 올다스와 엄청난 방문이 임했던 산펠릭스... 주지사의 요청으로 제가 일어나서 하늘에 명령했을 때 하늘이 열리고 비가 내렸습니다. 베네주엘라에는 큰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쿠마나에서 목회자 및 복음 전도자 집회와 강력한 치유집회가 있었습니다..., 바리나스에서도 강력한 방문이 있었습니다... 그 후 우리는 아라구아주의 마라카이에 갔습니다. 거기서도 강력한 방문이 있었고 교회 지도자들에게 메시지가 전해졌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지금 마튜린에 있습니다. 마라구아스주의 일부입니다. 지금 이곳 시간은 새벽 2시 22분입니다. 여기는 우리가 다시 카라카스로 가기 전 머무는 마지막 장소입니다. 어제 여기서 강력한 집회가 열렸습니다. 마튜린에서의 마지막 치유 집회를 앞두고 있습니다. 매우 강력한 치유집회가 있을 것입니다. 이 나라에서의 그랜드 피날레 집회입니다. 우리는 카라카스를 통해 마침내 이 나라를 떠나게 됩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오늘 말씀하셨습니다. 곧 있게 될 아주 큰 방문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방문의 장소는 정확하게 어딘지 우리가 알지 못합니다. 케냐를 떠나기 전 그 방문에 대하여 예언했었습니다. 저는 하나님 아버지의 방문이 임하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주님께 빽빽한 영광의 구름으로 오셔서 저를 방문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 꿈에서 주님을 불렀을 때 주님께서 영광의 구름으로 내려오셨습니다. 내려오신 하나님의 구름은 두 개는 아니었고 두 개의 등성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흰색의 영화로운 구름도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거의 두 개의 영광의 기둥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나의 구름인데 두 개의 등성이가 있는 것입니다. 키수무에서도 말씀한 것처럼 구름에는 영화로운 패치도 보였습니다. 저는 그 구름이 지구의 이쪽 지역에서 강림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그 방문이 이곳 베네주엘라가 될 지 페루가 될 지 알지 못합니다. 하나님의 구름의 방문... 아니면 마나우스가 될 지도 모릅니다. 브라질의 마나우스가 나중에 생겼기 때문입니다. 정부 관계자들이 그곳에서 큰 미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늘밤 주님께서 지구 이쪽 편에서 있을 큰 하나님의 방문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 친히, 여호와 엘로힘, 여호와 엘올람, 여호와 가나, 만군의 하나님이신 사바오스 하나님 아버지께서 직접 주님의 종을 매우 역사적인 방법으로 한 집회에서 방문하실 것입니다. 지금까지 그것이 어떤 집회인지 알지 못합니다. 베네주엘라의 마튜린에서 그랜드 피날레 치유 집회가 열리기 전 오늘 밤 하나님 아버지께서 오늘 밤 다시 주님의 종을 방문하게 될 하나님의 구름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케냐를 떠나기 전 설명했던 것처럼... 저는 주님께서 빽빽하고 어두운 영광의 구름으로 오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구름은 두 덩어리 사이에 등성이가 있었습니다. 제가 볼 때 구름의 왼쪽에 영화로운 패치가 있었습니다. 빽빽하고 어두운 하나님의 구름입니다. 그 구름은 이스라엘 백성들을 애굽에서 약속의 땅으로 옮겼던 그 구름입니다. 그 구름은 애굽의 우상숭배, 반역과 죄를 심판하셨습니다.

오늘 밤 다시 전능하신 주님, 온 우주와 모든 인간을 창조하신 주님, 매일 아침 모든 사람들에게 호흡을 주셔서 그 날을 살게 하시는 주님, 하나님 아버지 여호와 엘올람, 지극히 높으신 여호와 엘리욘, 군대의 대장이신 여호와 사바오스께서 다시 오늘 밤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보는 가운데 저를 방문하실 수 있도록 저에게 주님을 부르라고 지시하셨습니다. 두 선지자가 주님을 부르는 것을 보았고 주님께서 오셨습니다.

주님의 영광의 빽빽하고 어두운 구름이었습니다. 매우 엄중한 시간입니다. 한 여자가 "보라, 영광의 구름이 여기 있었다. 이쪽으로 오셨다. 그런데 주님께서 이쪽으로 이동하셨다. 이쪽에 서 계셨다가 이쪽으로 옮기셨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두려움 가운데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어떻게 오셨는지, 집회 위에 한 장소에 오신 것과 다음 위치로 이동하신 것을 증언하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천국으로부터 수직 기둥이 내려온 것입니다. 키수무에서 여러분이 본 것처럼 거대하며 빽빽하고 어두운 구름이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질문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들은 떨면서 "예언은 뭐라고 말했었나? 이것은 매우 중대한 것이다. 이것은 두렵고 무서우며 패닉이다"라고 말합니다. 지구의 이쪽에서 큰 방문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어떤 곳인지 알지 못합니다.  오늘 있을 아름다운 도시 마튜린 집회가 될 수도 있고, 페루 리마 집회가 될 수도 있고, 옆에 바로 브라질의 마나우스도 있습니다. 그곳의 정부 관계자들이 대규모 집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떤 집회가 될 지 우리는 알 지 못합니다. 우리는 메가 방문의 문턱에 서 있습니다. 우리가 있는 이 도시 마튜린에도 하나님의 방문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그 집회를 앞두고 있는데, 주님께서 오늘 밤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구름에 저를 방문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놀랍습니다. 주님께서 높은 위엄으로 서 계셨습니다. 야훼의 주권으로 오셨습니다.

전능하신 주 하나님, 여호와 엘올람, 엘리욘, 여호와 사바오스께서 친히 크게 방문하실 것입니다. 지금 제가 이 방송을 통해 말한 것은 하나님의 메가 선지자가 하나님께서 그들을 방문하실 것을 예언하는 것입니다. 오늘, 바로 오늘 저는 주님을 뵈었습니다. 저는 주 하나님, 여호와 사바오스께서 한 집회 중 천국에서 나오셔서 두 메가 선지자를 방문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오늘 밤 저는 주님을 뵈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생방송으로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우리는 완전히 구별되어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폰도 가지고 있지 않고 세상의 뉴스를 보지도 않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이 미션 동안 우리를 모든 뉴스나 미디어로부터 완전히 격리하시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방해 없이 부흥과 방문에 집중하게 하시기 위한 것입니다.

제가 이 때 방송을 통해 전하는 자체가 매우 심각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오늘 밤 전능하신 주 하나님을 뵈었기 때문입니다. 저는 오늘 밤 하나님을 뵈었습니다. 우리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중대한 방문을 앞두고 있습니다. 천국에서 내려오셔서 두 선지자를 주님의 집회 중 방문하시는 것입니다. 우리는 마튜린에서 마지막 집회를 앞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님의 방문이 마튜린에서 있을 수도 있습니다. 페루 리마가 되거나 심지어 페루 집회 전 마나우스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 밤 우리는 마튜린 집회를 앞두고 있습니다. 저는 이스라엘 백성들을 애굽에서 약속의 땅으로 옮기셨던 두려우신 하나님의 구름의 방문을 보았습니다. 그 구름은 애굽을 가장 역사적인 방법으로 혹독하게 심판하셨습니다. 지금까지도 성경에 지워지지 않는 마크가 남을 정도입니다. 저는 저의 친구이신 여호와 사바오스께서 오시는 것을 뵈었습니다. 여호와께서는 저의 친구이십니다. 오늘 밤의 이 놀라운 꿈에서 주님께서 제가 서서 하늘 말을 듣게 하셨습니다. "나의 친구이신 여호와, 나의 유일하신 친구이신 여호와"라고 구름에게 말했습니다. 엄청났습니다.

이 방송은 제가 천국에 계신 하나님께 나를 주님의 빽빽한 영광으로 방문해 달라고 부르는 예언입니다. 그 구름은 애굽에서 본 것입니다. 그 구름은 이스라엘 백성을 날개 위에 얹어 애굽에서 약속의 땅으로 옮겼던 그 구름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주님의 예언적 시간표는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왕께서 오십니다. 할 일이 거대합니다. 저는 하나님 아버지께서 한 집회에 저를 방문하시는 것일 봅니다. 그러나 우리 앞에는 마튜린 집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이 세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토다 라바! 토다 하베림! 바룩하솀! 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미화 | 작성시간 24.04.27 아멘
  • 작성자오 정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4.28 아멘

  • 작성자시온 예루살렘 의 아들 | 작성시간 24.04.28 아멘 할렐루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