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좌담회–서울·수도권·인천 거주 만20~35세 남녀 7/14일~7/15일[5만원]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과 회원 맞춤 일감 안내를 위해 신청 시스템이 개선되었습니다.
기존과 동일하게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1. 대상 : 서울·수도권·인천 거주 만 20~35세 남녀
* 주 2회 이상 허브/민트 캔디를 드시는 분
* 주 2회 이상 젤리/구미를 드시는 분
* 딱딱한 사탕류는 안 먹으나 젤리/구미 종류는 즐겨 드시는 분
2. 일정 : 7월 14일~7월 15일 오전 10시~오후 4시
* 진행 시간 : 11시 / 14시 / 10시 / 13시 / 16시
* 일부 그룹 대상 사전과제 진행
3. 방법 : 신규 간식 3~4종 맛테스트 후 좌담회
4. 소요시간 : 약 2시간 30분
5. 사례비 : 5만원(과제 있는 분들은 비용 별도 추가 지급, 추후 안내)
6. 장소 : 여의도역 부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