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여생3834-비가 와서 방콕을했다

작성자이루터|작성시간26.06.20|조회수0 목록 댓글 0

2026년 6월20일 토요일 비

새벽부터 비가내려 방콕을 했다.처제 자영과함께 오포추어탕집에 가서 

식사를 했다.감사하게 잘 먹었다.오늘도 무탏게 잘 보냈다. 이 모든 것이 

주님의 은혜로 영광과 찬양을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를 드립니다.아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