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골게시판

삶은 희망적이다

작성자이명희|작성시간26.06.20|조회수35 목록 댓글 0
★ 삶은 희망적이다 ★

힘들 때는
"이 쯤이야" 라고
생각 하세요.   
 
슬플 때는
"하나도 안 슬퍼" 라고
생각 하세요.   
 
억울한 일을 당할 때는
"별걸 아니네" 라고
생각 하세요.   
 
하기 싫은 일을 할 때는
"그래 이번 한번만 하자" 라고
생각하세요.   
 
용기가 없을 때는
"눈 딱 감고 해버리자" 라고
생각하세요.   
 
무기력 해질 때는
"지금 당장 내가 할일이 뭐지" 라고
생각 하세요.   
 
밥맛이 없을 때는
"굶주린 아이들의 눈동자" 를
생각 하세요.   
 
재미가 없을 때는
"하하하 억지 웃음이라도
웃고 재미있다" 라고
웃어 주세요.   
 
- <삶은 희망이다> 中 -   
~아침좋은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