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6.15. "IT 몰빵이라고 해도..." 쏠림을 두려워 하면 돈 절대 못 법니다 / 격월 이건규 (풀버전)
- 경제 체질이 바뀌고 있다
- 미국의 경우 AI 케펙스 때문에 GDP가 성장한다, 소비가 늘어서 성장한게 아니다
- 이 상황에서 금리가 오르면 피해는 소비 영역이 받는다
- 기업들은 금리가 올라도 오히려 실적이 좋아질 수 있다
- 과거와 다르게 소비가 영향이 미미하다
- 현재 관심을 가져야 하는 것은 AI 케펙스가 꺾인다고 하는 뉴스!
- 유가가 안정되면 이제 변동성이 적어질 수 있다
- 앞으로 반도체 쏠림이 지속될 것
- 2분기 반도체 가격 상승율(실적)이 기대보다 더 좋은 것으로 보인다
- 반도체 장비보다 수동소자 쪽을 좋게 보고 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