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노태악, 한 달에 단 1번 출근한 뒤…425만원 수당 챙겨 작성자한별|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21201714150[단독] 노태악, 한 달에 단 1번 출근한 뒤…425만원 수당 챙겨노태악 전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이 한달에 하루만 출근하고도 425만원의 수당을 받은 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출근한 날도 신년음악회 등 선거 관리 업무와 거리가 있는 일정에 참석한 경우가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