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에 항복, 빌어먹을 MOU”…美보수, 트럼프에 불만 폭발 작성자한별|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트럼프 “MOU 전자서명 이미 마쳐며칠내 회견 열고 문서 읽게 될것이란. 핵 보유시도땐 지옥같은 재앙” https://v.daum.net/v/20260616222547297“이란에 항복, 빌어먹을 MOU”…美보수, 트럼프에 불만 폭발J D 밴스 미국 부통령과 모하마드 바게르 갈리바프 이란 국회의장이 19일(현지 시간) 스위스 제네바에서 종전을 위한 양해각서(MOU) 서명 행사를 가질 예정인 가운데, 미국 보수 진영에서 이번 MOU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