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르무즈만 열고 457조 받는다”…종전 MOU 공개에 ‘이란 완승론’ 작성자한별|작성시간26.06.18|조회수3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이란 종전 양해각서 조항 살펴보니석유수출·동결자산 해제 등 ‘숙원해소’이행시 이란 세확장 촉진할 수도 https://v.daum.net/v/20260618125702429“호르무즈만 열고 457조 받는다”…종전 MOU 공개에 ‘이란 완승론’미국과 이란의 종전 양해각서(MOU) 전문이 17일(현지시간) 공개되자 ‘이란 완승론’이라는 분석에 힘이 실리고 있다. 세부 조항으로 명시된 내용을 살펴보면, 이란이 새로 내주는 게 거의 없이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맨날 '유 아 파이어드, 루저, 로우 라이프' 란 경멸어 입에 달고 살더니 본인이 루저 답댓글 작성자지민1004(대전) | 작성시간 26.06.18 중국으로 가는 석유관을 다 파괴했으니까트럼프는 전쟁 목적을 다 이루었다고 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