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가, 인간세계가 심하게 썩어서 심도있게 다루고 싶지가 않음.
다 썩어문디진 세상에 그것을 말해봐야 무슨 소용입니까?
암운이 너무 거대해서 소용이 없음
겨울이 와 사멸하고 봄에 새싹이 나야 그제서야 새싹인가?.. 할 것입니다.
다음검색
국가가, 인간세계가 심하게 썩어서 심도있게 다루고 싶지가 않음.
다 썩어문디진 세상에 그것을 말해봐야 무슨 소용입니까?
암운이 너무 거대해서 소용이 없음
겨울이 와 사멸하고 봄에 새싹이 나야 그제서야 새싹인가?..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