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네이버쇼핑

삼성 창문형 에어컨 비스포크윈도우핏 솔직 후기

작성자리뷰파이터|작성시간26.06.20|조회수27 목록 댓글 0

이 게시글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올여름 역대급 더위라는데, 드디어 저도 창문형 에어컨을 들였어요!

 

이것저것 알아보던 중에 디자인도 예쁘고 성능도 좋다는 삼성 AW06C7155GWAY 비스포크윈도우핏 창문형에어컨 무풍 1등급 19.2㎡ 자가설치로 결정했답니다.

 

이번에 써보고 괜찮아서 정보 공유해 드려요!

 

[생각보다 간편했던 자가 설치 후기]

 

솔직히 처음엔 설치가 어려울까 봐 걱정했는데, 설명서 따라서 차근차근 하니까 생각보다 어렵지 않더라고요.

혼자서도 충분히 할 수 있을 정도였어요!

삼성 비스포크윈도우핏 창문형에어컨 덕분에 설치 기사님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무풍 기능, 정말 시원하고 조용해요!]

 

 

제가 가장 기대했던 기능이 바로 '무풍'이었어요.

켜자마자 직바람이 나오지 않아서 은은하게 시원해지는데, 이게 정말 신세계더라고요!밤에 잘 때도 전혀 불편함 없이 숙면을 취할 수 있었어요.

삼성 AW06C7155GWAY 비스포크윈도우핏 창문형에어컨 무풍 1등급 19.2㎡ 자가설치의 저소음 설계 덕분에 더 만족스러웠어요.

 

[1등급 효율과 쾌적함, 만족도 UP!]

 

 

1등급 에너지 효율이라 전기세 걱정도 덜고, 19.2㎡ 공간을 금방 시원하게 만들어주니 정말 쾌적하더라고요.

기존에 쓰던 에어컨은 틀면 건조해지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건 그런 게 훨씬 덜해서 좋았어요.삼성 비스포크윈도우핏 창문형에어컨은 정말이지 볼수록 마음에 드네요.

 

전반적으로 삼성 AW06C7155GWAY 비스포크윈도우핏 창문형에어컨 무풍 1등급 19.2㎡ 자가설치, 정말 잘 산 것 같아요!

디자인, 성능, 편의성까지 모두 갖춘 제품이라 강력 추천드려요.

더 궁금하신 점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