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네이버쇼핑

LG 트롬 17KG 세탁기 솔직후기 네이처에센스블랙

작성자리뷰파이터|작성시간26.06.21|조회수16 목록 댓글 0

이 게시글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안녕하세요!

얼마 전 이사하면서 기존에 쓰던 세탁기가 너무 낡아서 새 제품으로 바꾸게 되었어요.

여러 브랜드를 비교해봤는데, 아무래도 1등급 에너지 효율에 디자인까지 예쁜 LG 트롬 드럼세탁기 17KG 네이처에센스블랙이 눈에 딱 들어오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큰맘 먹고 질렀습니다!

 

이번에 써보고 괜찮아서 정보 공유해 드려요!

 

[세련된 디자인에 첫눈에 반했어용]

 

처음 저희 집에 온 LG 트롬 드럼세탁기 17KG 네이처에센스블랙은 정말이지 저희 집 인테리어와 찰떡이었어요.

네이처에센스블랙 색상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어떤 가구와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세탁실이 환해진 느낌이랄까요?

17KG 대용량이라 이불빨래도 넉넉하게 할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워요.

 

[이것저것 눌러보니 세탁 코스가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사용법도 간단하고, 평소 자주 쓰는 표준세탁부터 이불, 찌든 때 코스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제 상황에 맞게 선택하기 좋았어요.

특히 아기 옷을 따로 빨아야 할 때가 많은데, 아기 옷 코스가 따로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통살균 기능도 있어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 같아요.

 

[LG 트롬 세탁기, 이거 하나면 빨래 걱정 끝!]

 

기존에 쓰던 세탁기보다 확실히 세탁력도 좋고, 옷감 손상도 덜 가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건조까지 가능한 모델이라서 요즘처럼 습한 날씨에 빨래를 널어놓지 않아도 돼서 정말 편해요.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이라 전기세 걱정도 덜 수 있고요.

LG 트롬 드럼세탁기 17KG 네이처에센스블랙으로 바꾸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분들에게 강력 추천해요!]

 

평소에 빨래 양이 많으신 분들, 특히 이불 빨래를 자주 하시는 가정이라면 17KG 대용량 LG 트롬 드럼세탁기 17KG 네이처에센스블랙이 정말 좋은 선택이 될 거예요.

디자인도 예쁘고 성능까지 좋으니 후회 없으실 거라 확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