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글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한 여름을 보내고 싶어서 삼성 비스포크 무풍 윈도우핏 창문형 에어컨을 설치했어요!
원래는 스탠드형 에어컨을 쓰고 있었는데, 방마다 설치하는 게 부담스럽기도 하고 무엇보다 창문형이 설치가 간편하다는 말에 혹해서 구매했답니다.
자가설치도 가능하다고 해서 직접 설치해보려고 했는데, 역시나 윈도우핏 창문형 에어컨이라 그런지 설치가 정말 간편하더라고요.
이번에 써보고 괜찮아서 정보 공유해 드려요!
[설치 과정, 생각보다 진짜 간편했어용!]
삼성 AW06C7155GWAY 비스포크 무풍 윈도우핏 창문형 에어컨 자가설치 물류설치 제품은 구성품도 심플하고 설명서도 자세하게 나와 있어서 여자 혼자서도 충분히 설치할 수 있었어요.
창문에 끼우는 방식이라서 복잡한 배관 작업 없이도 금방 설치 완료!
혹시나 싶어서 물류설치를 신청할까 고민도 했는데, 제 경험상 자가설치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웠어요.
[무풍 기능, 정말 만족스러워요!]
가장 기대했던 무풍 기능!
정말 바람이 나오는 게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부드럽게 공기를 순환시켜주더라고요.
기존 에어컨은 바람이 너무 직접적으로 와서 불편할 때가 많았는데, 삼성 비스포크 무풍 윈도우핏 창문형 에어컨은 그런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잠잘 때 틀어놓고 자도 전혀 부담 없고, 은은하게 시원함을 유지해주니 숙면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소음 걱정은 NO!
조용함에 반했어용]
창문형 에어컨 하면 소음이 가장 걱정되는 부분인데, 삼성 AW06C7155GWAY 비스포크 무풍 윈도우핏 창문형 에어컨은 생각보다 소음이 정말 작았어요.
물론 작동 중에 아주 작은 바람 소리는 나지만,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니더라고요.
오히려 밤에 틀어놓고 자기에 더 적합한 것 같아요.
다른 창문형 에어컨 후기를 보면 소음 때문에 실망했다는 글도 봤는데, 이 제품은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이런 분들께 적극 추천드려요!]
자가설치를 선호하시거나, 방마다 에어컨 설치가 부담스러운 분들께 삼성 AW06C7155GWAY 비스포크 무풍 윈도우핏 창문형 에어컨 자가설치 물류설치 제품을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특히 무풍 기능과 저소음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분명 만족하실 거예요.올여름, 시원하고 쾌적하게 보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더 자세한 정보나 구매를 원하시면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