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네이버쇼핑

삼성 천장형 에어컨 4실 직접 써본 솔직 후기

작성자리뷰파이터|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정말 푹푹 찌잖아요.

저희 집도 더위를 정말 못 참는 편이라, 작년부터 계속 고민만 하다가 드디어 삼성 시스템에어컨 무풍 천장형에어컨 4실 설치를 하게 되었어요.

150㎡ 넓은 집 전체를 커버할 수 있는 단배관 모델인데, 설치 과정부터 사용 후기까지 솔직하게 공유해 드릴게요.

 

[처음 설치했을 때 느낌]

 

기사님들이 오셔서 꼼꼼하게 설치해 주셨어요.

천장에 딱 맞춰 설치되니 공간 활용도도 좋고, 무엇보다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아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4군데 방에 각각 설치했는데, 생각보다 배관도 깔끔하게 마무리되어서 보기 좋았습니다.

 

[실제로 써보니 정말 시원해요!]

 

무엇보다 가장 만족스러운 점은 역시 시원함이에요.

아무래도 150㎡ 넓은 집이라 일반 에어컨으로는 한계가 있었는데, 천장형 4실로 나누니 각 방마다 원하는 온도로 설정할 수 있고 금방 시원해져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무풍' 기능이 정말 최고예요!

바람이 직접적으로 느껴지지 않는데도 방 안 전체 온도가 균일하게 유지되니까, 켜놓고 잠들어도 목이 아프거나 건조하지 않더라고요.

아이들이나 어르신들이 있는 집이라면 이 무풍 기능 때문에라도 삼성 시스템에어컨 무풍 천장형에어컨을 선택할 만한 것 같아요.

 

[조금 아쉬운 점과 추천 이유]

 

음...

딱히 엄청난 단점을 찾기는 어려운데요, 굳이 한 가지를 꼽자면 초기 설치 비용이 조금 부담될 수 있다는 점?

하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 에너지 효율도 좋고, 저희처럼 넓은 집에서 생활하는 분들이라면 오히려 더 효율적일 수 있다고 생각해요.

무엇보다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삼성 시스템에어컨 무풍 천장형에어컨 4실, 150㎡, 단배관 모델은 저희 집의 여름을 책임져 줄 든든한 아이템이 된 것 같아요.

더위에 지치셨거나 넓은 공간의 냉방 효율을 높이고 싶으신 분들께 적극 추천드려요!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