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네이버쇼핑

러닝 필수템! 던업 양말 2주 써본 솔직후기

작성자리뷰파이터|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요즘 집 근처 공원에서 뛰기 시작했는데, 발에 물집도 잘 생기고 금방 피로해지더라고요.

그래서 러닝 양말 좀 알아보다가 던업 마라톤 스포츠 러닝 양말 네온그린을 발견했어요.

후기가 좋길래 한번 믿고 구매해봤습니다.

 

[처음 받았을 때 느낌]

 

택배 받자마자 네온그린 색깔이 너무 예뻐서 마음에 들었어요.

형광이라 눈에 잘 띄어서 운동할 때 더 활기찬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재질도 톡톡하고 탄탄해서 오래 신어도 늘어날 것 같지 않더라고요.

 

[실제로 써보니]

 

가장 좋았던 점은 발을 싹 잡아주는 느낌이에요.

발바닥 아치 부분을 탄탄하게 받쳐줘서 오래 뛰어도 피로감이 덜했어요.

그리고 쿠셔닝도 적당히 있어서 딱딱한 아스팔트 위를 뛰어도 발에 부담이 덜 가는 느낌이었습니다.

땀 흡수도 잘 되는 편이라 발이 축축해지지 않아서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었어요.

 

[이런 점은 아쉬워요]

 

조금 아쉬웠던 점은 제가 발볼이 넓은 편인데, 처음 신었을 때 발가락 부분이 살짝 끼는 느낌이 들었어요.

몇 번 신고 늘어나긴 했지만, 발볼이 넓으신 분들은 한 사이즈 크게 신는 것도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전반적으로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제는 이 던업 마라톤 스포츠 러닝 양말 없이는 운동하기 힘들 것 같아요.

발의 피로도를 확실히 줄여주고 편안하게 러닝을 즐길 수 있게 도와주네요.

러닝 초보이거나 발에 편안함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던업 마라톤 스포츠 러닝 양말 네온그린에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