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집 근처 공원에서 뛰기 시작했는데, 발에 물집도 잘 생기고 금방 피로해지더라고요.
그래서 러닝 양말 좀 알아보다가 던업 마라톤 스포츠 러닝 양말 네온그린을 발견했어요.
후기가 좋길래 한번 믿고 구매해봤습니다.
[처음 받았을 때 느낌]
택배 받자마자 네온그린 색깔이 너무 예뻐서 마음에 들었어요.
형광이라 눈에 잘 띄어서 운동할 때 더 활기찬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재질도 톡톡하고 탄탄해서 오래 신어도 늘어날 것 같지 않더라고요.
[실제로 써보니]
가장 좋았던 점은 발을 싹 잡아주는 느낌이에요.
발바닥 아치 부분을 탄탄하게 받쳐줘서 오래 뛰어도 피로감이 덜했어요.
그리고 쿠셔닝도 적당히 있어서 딱딱한 아스팔트 위를 뛰어도 발에 부담이 덜 가는 느낌이었습니다.
땀 흡수도 잘 되는 편이라 발이 축축해지지 않아서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었어요.
[이런 점은 아쉬워요]
조금 아쉬웠던 점은 제가 발볼이 넓은 편인데, 처음 신었을 때 발가락 부분이 살짝 끼는 느낌이 들었어요.
몇 번 신고 늘어나긴 했지만, 발볼이 넓으신 분들은 한 사이즈 크게 신는 것도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전반적으로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제는 이 던업 마라톤 스포츠 러닝 양말 없이는 운동하기 힘들 것 같아요.
발의 피로도를 확실히 줄여주고 편안하게 러닝을 즐길 수 있게 도와주네요.
러닝 초보이거나 발에 편안함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던업 마라톤 스포츠 러닝 양말 네온그린에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