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네이버쇼핑

해뜨온 호풍미 고구마 2주 직접 써본 솔직 후기

작성자리뷰파이터|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0

요즘 식단 관리 때문에 이것저것 건강한 간식 찾아보고 있었거든요.

밥 대신 간단하게 먹을 것도 찾다가, 친구가 해뜨온 호풍미 고구마를 추천해줘서 한번 주문해봤어요.

 

 

[처음 받았을 때 느낌]

택배가 도착했는데, 포장이 꼼꼼하게 되어 있더라고요.

상자를 열어보니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고구마들이 꽤 많이 들어있었어요.

생각보다 크기도 적당하고, 껍질에 흠집도 거의 없어서 첫인상이 아주 좋았습니다.

 

[실제로 먹어보니 최고 장점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역시 맛이었어요!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게 퍼지는 달콤함이 정말 좋더라고요.

찐고구마처럼 퍽퍽하거나 물리지 않아서, 아침 식사 대용이나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기 딱 좋았습니다.

텁텁하지 않아서 우유나 요거트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무엇보다 해뜨온 호풍미 고구마는 껍질째 먹어도 괜찮다고 해서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답니다.

 

 

[아쉬운 점과 추천 이유]

 

솔직히 아주 사소한 거지만, 가끔 크기가 제각각인 것들이 몇 개 섞여 있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맛이 좋으니 충분히 이해할 만한 부분이었어요.

아무래도 건강한 간식을 찾으시는 분들이나, 식단 관리하면서 맛있는 것을 포기하기 아쉬우신 분들께 강력 추천드리고 싶어요.

 

 

해뜨온 호풍미 고구마 덕분에 맛있고 건강하게 식단 관리 이어갈 수 있을 것 같아요.

고민되시는 분들은 아래에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