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네이버쇼핑

일리안 모니터 받침대 1달 솔직후기! 공간 활용 200%

작성자리뷰파이터|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서 일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책상 위 공간이 너무 부족하다는 생각이 절실했는데요.

모니터를 놓으니 키보드나 자잘한 물건들을 둘 공간이 없어 늘 어수선했거든요.

그러다가 우연히 일리안 베이직 모듈러 모니터 받침대 데스크 스탠드 선반을 보게 됐는데, 이거다 싶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처음 받았을 때 느낌]

 

택배로 받아보니 생각보다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더라고요.

조립이라고 할 것도 없이 너무 간단했어요.

그냥 모니터 받침대 다리만 끼우면 바로 완성!

디자인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서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저는 화이트 색상을 선택했는데, 책상 위가 훨씬 환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실제로 써보니 정말 편해요!]

 

가장 좋았던 점은 역시 공간 활용도가 엄청나게 높아졌다는 거예요.

모니터 밑에 키보드를 쏙 넣어두니 책상 위가 정말 넓어졌어요.

덕분에 마우스 패드도 넉넉하게 쓰고, 필기할 공간도 확보돼서 업무 효율이 확 오르는 기분이었습니다.

받침대 상판이 튼튼해서 모니터를 올려놔도 전혀 불안정하지 않더라고요.

저는 모니터 외에 작은 스피커와 컵홀더도 올려놨는데, 안정적으로 잘 버텨줬어요.

 

 

[아쉬운 점과 추천 이유]

 

솔직히 처음에는 가격이 조금 망설여지긴 했어요.

하지만 직접 써보니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껴졌습니다.

제가 겪었던 책상 위 부족한 공간 문제, 그리고 늘 어수선했던 책상 정리까지 한 번에 해결해 준 아이템이었거든요.

특히 좁은 공간에 있는 분들이나, 저처럼 재택근무로 책상 활용도를 높이고 싶은 분들께는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일리안 베이직 모듈러 모니터 받침대 덕분에 제 책상이 깔끔해지고 업무 환경이 개선된 것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책상 위 정리와 공간 활용에 고민이 많으셨다면, 이 제품 한번 눈여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