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네이버쇼핑

스키장 갈 때 필수! 톰디어 보온 양말 2주 써본 솔직 후기

작성자리뷰파이터|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0

겨울만 되면 발이 너무 시려서 스키나 보드를 탈 때마다 양말을 여러 겹 껴 신곤 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톰디어 보온 남성 여성 겨울 스포츠 스노우 보드 스키 양말'을 알게 되었는데, 후기가 좋아서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처음 받았을 때 느낌]

 

택배 상자를 열자마자 양말의 도톰한 두께에 놀랐어요.

일반 양말과는 차원이 다른 묵직함이 느껴졌습니다.

보온성을 위해 두껍게 나온 것 같더라고요.

소재도 부드럽고 까슬거림 없이 발에 착 감기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디자인도 과하지 않아서 남녀 누구나 신기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써보니 이건 꼭 사세요!]

 

 

지난 주말 스키장에 다녀왔는데, 이 양말 덕분에 정말 따뜻하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평소 같으면 발이 얼어서 중간에 휴식을 취해야 했을 텐데, 톰디어 양말을 신고 탔더니 발 시림이 거의 없었어요.

두께감이 있어서 신발이 좀 끼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발을 꽉 잡아줘서 안정감까지 느껴지더라고요.

땀 흡수도 잘 되는 편이라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었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 &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아무래도 두께감이 있다 보니 일상생활에서 매일 신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스키, 보드, 등산 등 야외 활동을 자주 하시는 분들이나 겨울철 발 시림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강력 추천하고 싶습니다.

톰디어 보온 남성 여성 겨울 스포츠 스노우 보드 스키 양말 덕분에 올겨울은 발 걱정 없이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혹시 저처럼 겨울철 발 시림 때문에 고민이셨다면, 이 양말 한번 경험해보시길 바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