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 심플 가디건, 올여름 필수템! 시원함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 잡았

작성자달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9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달입니다!

☀️

 

요즘 날씨가 정말 덥죠?

낮에는 반팔만 입어도 땀이 송골송골 맺히는데, 에어컨 빵빵한 실내에서는 또 금방 추워지더라고요.

그래서 가볍게 걸칠 만한 얇은 가디건을 찾고 있었어요.

그러다 '썸머 심플 가디건'을 발견하고 바로 주문했답니다!

 

# 🌊 시원함은 기본, 가벼움까지

 

이 가디건의 가장 큰 장점은 정말 시원하다는 거예요.

얇은 니트 재질인데, 통기성이 좋아서 입고 있으면 답답함이 전혀 없어요.

마치 아무것도 안 입은 것처럼 가볍고 편안하더라고요.

올여름 내내 매일같이 입을 것 같아요!

 

# ✨ 꾸안꾸 데일리룩 완성

 

심플한 디자인이라 어떤 옷에도 찰떡이에요.

저는 주로 반팔 티셔츠나 나시에 걸쳐 입는데, 평범한 코디도 순식간에 센스 있게 만들어주더라고요.

색감도 너무 예쁘게 잘 나왔고, 마감 처리도 깔끔해서 만족스러워요.

 

# 🤔 아쉬운 점이 있다면...

 

아쉬운 점을 굳이 하나 꼽자면, 얇은 소재라서 아주 조심해서 다뤄야 한다는 점이에요.

올이 쉽게 나갈까 봐 세탁할 때 신경 써야겠더라고요.

그래도 이런 얇은 소재의 장점 덕분에 여름에 입기 딱 좋으니, 조심히 입는 걸로!

 

올여름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고 싶으신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 가디건 하나면 올여름 코디 걱정 끝!

구매링크는 댓글에 남겨뒀으니 참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썸머 심플 가디건 구매링크
    https://link.coupang.com/a/dLF33XxCOO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