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달이입니다 :)
요즘 옷장 열 때마다 뭘 입어야 할지 늘 고민이었는데, 이번에 비비디아 반팔 자켓을 들이고 나서부터는 고민이 싹 사라졌어요!
특히 봄이나 초여름까지 입기 좋다는 점 때문에 보자마자 이거다 싶었죠.
슬림핏으로 라인을 예쁘게 잡아줘요
입어보니 확실히 군살을 싹 잡아주면서 허리라인이 슬림하게 떨어져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둥근 넥라인도 부드러운 느낌을 줘서 캐주얼하게도, 오피스룩으로도 활용하기 좋겠더라고요.
소재도 찰랑거리는 느낌이라 활동할 때도 불편함 전혀 없었어요.
코디하기 쉬운 만능템
제가 이 자켓을 제일 마음에 들어 하는 이유는 바로 코디 활용도예요.
청바지에 티셔츠 받쳐 입고 툭 걸쳐주면 꾸안꾸 느낌 제대로 나고요, 슬랙스나 스커트에 매치하면 바로 격식 있는 자리에도 어울리는 코디가 완성되더라고요.
결혼식 갈 때나 중요한 약속 있을 때 정말 유용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소한 아쉬움 & 추천 대상
다만, 제가 키가 좀 작은 편이라 그런지 팔 길이가 아주 살짝만 더 길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살짝 들었어요.
그래도 전체적인 핏이나 디자인을 생각하면 크게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니었고, 저처럼 봄에 너무 두껍지 않으면서도 갖춰 입은 느낌을 내고 싶은 분들께 정말 강추하고 싶어요!
구매링크는 댓글에 남겨뒀으니 참고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