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실내화 정착템 찾았어요! 스포디노 리코 후기

작성자달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3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달이입니다!

다들 새학기 준비 잘 하고 계신가요?

저희 아이도 학교 갈 준비하면서 이것저것 신경 쓸 게 많더라고요.

특히 실내화는 매일 신는 거라 신경 써서 고르는 편인데, 이번에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을 찾아서 다른 분들께도 공유하고 싶어서 글 올려봐요.

 

👟 아이가 직접 고른 디자인, 미끄럼 걱정 끝!

 

처음 스포디노 아동용 리코 실내화를 본 건 온라인에서였어요.

디자인이 깔끔하고 색상도 예쁜데, 무엇보다 아이가 직접 고를 수 있는 폭이 넓어서 좋더라고요.

저희 아이는 발이 편한 게 가장 중요하다고 늘 말하거든요.

이 실내화는 딱 보자마자 ‘이거 편하겠다’ 싶었대요.

신겨보니 발등을 잘 감싸주면서도 답답하지 않은 느낌?

그리고 바닥을 보니 미끄럼 방지 처리가 꽤 잘 되어 있더라고요.

학교 복도가 미끄러울 때도 있는데, 이 부분은 정말 안심이 됐어요.

새 학년이라 더 활발하게 뛰어다닐 텐데 걱정 하나 덜었네요.

 

✨ 놀라운 통기성과 세탁 편의성!

 

실제로 신겨보니 통기성이 정말 좋더라고요.

메쉬 소재라서 발에 땀이 많은 아이도 하루 종일 쾌적하게 신을 수 있었어요.

예전 실내화는 하루만 신어도 냄새가 나고 축축했는데, 이건 훨씬 덜해서 놀랐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부분!

바로 세탁이 너무 편하다는 점입니다.

망에 넣고 세탁기에 돌려도 변형이 거의 없고, 건조도 빨라서 엄마 입장에서는 정말 최고였어요.

주말에 빨아두면 월요일 아침에 뽀송하게 신을 수 있으니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아이도 자기 발이 시원하고 가볍다고 좋아하네요.

 

📏 한 가지 아쉬운 점과 추천 대상

 

솔직히 큰 단점은 없었는데, 굳이 하나 꼽자면 사이즈 선택 시 반 사이즈 업하는 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 아이가 발볼이 살짝 있는 편인데, 정 사이즈로 했더니 아주 딱 맞더라고요.

금방 클 아이들이라면 한 치수 크게 사는 게 더 오래 신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발볼이 없거나 칼발인 아이들이라면 정사이즈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활동량 많은 초등학생 아이들에게 정말 강추하고 싶은 실내화예요.

특히 미끄럼 방지나 통기성, 세탁 편의성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후회 없으실 거예요!

 

실내화 하나 바꿨을 뿐인데 아이가 학교생활을 더 즐겁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뿌듯하네요.

우리 아이 발에 딱 맞는 편안한 실내화 찾고 계셨다면 스포디노 아동용 리코 실내화 한번 고려해보세요!

구매링크는 댓글에 남겨뒀으니 참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스포디노 아동용 리코 실내화 구매링크
    https://link.coupang.com/a/dVtpxi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