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다이얼식 삼성 세라믹 전자레인지, 써보니 이렇네요!

작성자달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22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달이입니다!

자취하면서 주방템을 하나씩 바꾸고 있는데, 이번엔 전자레인지를 교체했어요.

기존에 쓰던 건 기능은 많은데 조작이 복잡해서 손이 잘 안 가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오로지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서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3L 모델을 골라봤습니다.

 

직관적인 다이얼 조작, 완전 편해요

 

이 모델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이 다이얼 방식이에요.

정말 심플하죠?

돌려서 시간 맞추고, 버튼 하나 누르면 끝!

복잡한 메뉴 다 외울 필요 없이, 그냥 냉동밥 데울 때, 남은 음식 데울 때 원하는 시간만 슥슥 돌리면 되니까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디자인도 깔끔해서 주방 어디에 둬도 잘 어울리고요.

 

세라믹 내부 코팅, 청소 걱정 끝!

 

전자레인지 쓰다 보면 기름때나 음식물이 튀어서 청소가 제일 신경 쓰이잖아요.

근데 이 모델은 내부에 세라믹 코팅이 되어 있어서 정말 편해요.

뭐가 튀어도 물티슈나 키친타월로 슥 닦으면 바로 깨끗해지더라고요.

이전 모델은 찌든 때 때문에 고생했는데, 이건 정말 관리가 수월해서 만족스러워요.

 

딱 필요한 기능에, 살짝 아쉬운 점

 

저는 주로 음식을 데우는 용도로만 쓰기 때문에 이 모델로 충분했지만, 에어프라이나 오븐 기능처럼 다양한 조리 기능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다소 아쉬울 수 있어요.

딱 전자레인지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모델이니까요.

그래도 저는 덕분에 주방이 더 깔끔해지고 사용이 간편해져서 대만족입니다!

 

구매 링크는 댓글에 남겨뒀으니 참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3L 구매링크
    https://link.coupang.com/a/eEBDT7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