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필수템! 시원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잡은 바지

작성자달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2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달이입니다!

 

올여름 정말 덥잖아요.

그래서 얇고 시원한 바지를 찾아 헤맸는데, 드디어 인생템을 만났어요!

바로 [GTM] 1+1 여름 통기성좋은 아이스 고급 원턱무지바지인데요.

28부터 46사이즈까지 다양하게 나와서 커플 바지로도 좋을 것 같아요.

 

착용감 대박!

땀 흘려도 찝찝함 없어요

 

처음 딱 받았을 때, 얼마나 얇고 가벼운지 놀랐어요.

그런데 실제로 입어보니 정말 '아이스'라는 이름값을 하더라고요.

바람이 솔솔 통하는 느낌이라 한여름에도 땀이 줄줄 흐르는 일 없이 쾌적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마치 반바지처럼 시원한 착용감인데, 겉보기에는 일반 바지라서 아무 데나 입고 나가도 전혀 이상하지 않아요.

 

활동성 최고!

오래 입어도 편안해요

 

저는 움직임이 많은 편이라 바지가 불편하면 하루 종일 힘들거든요.

그런데 이 바지는 정말 편해요.

통이 너무 넓지도 좁지도 않아서 활동하기 딱 좋고요.

특히 허리 부분이 밴딩으로 되어 있어서 답답함 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었어요.

원턱 디자인이라 그런지 뭔가 격식 있는 느낌도 살짝 들고, 캐주얼하게 입기에도 좋았어요.

1+1 구성이라 막 입기 좋은 데일리룩으로 최고인 것 같아요.

 

아쉬운 점은...

쿨링감이 아주 드라마틱하진 않아요

 

사실 모든 면에서 너무 만족스러워서 굳이 아쉬운 점을 꼽자면, 정말 극강의 쿨링감을 기대하신다면 살짝 아쉬울 수도 있다는 점이에요.

물론 통기성이 워낙 좋고 시원하지만, 에어컨 바람처럼 엄청 차가운 느낌은 아니거든요.

그래도 일반 여름 바지들과 비교하면 훨씬 시원해서 저는 대만족입니다!

 

구매링크는 댓글에 남겨뒀으니 참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GTM] 1+1 여름 통기성좋은 아이스 고급 원턱무지바지 28~46사이즈 구매링크
    https://link.coupang.com/a/dLG3xHmkz6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