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쿡 스텐 도마, 써보니 왜 국민 도마인지 알겠어요!

작성자달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달이입니다 :)

 

요즘 주방 용품 바꾸는 재미에 푹 빠졌는데요, 주방에서 가장 중요한 도마를 뭘로 바꿔야 할지 고민하다가 후기가 너무 좋은 엔젤쿡 다용도 양면 스텐 도마를 구매했어요.

사실 스텐 도마는 처음이라 좀 망설였는데, 써보니 왜 국민 도마인지 단번에 알겠더라고요!

 

첫인상 & 디자인

 

딱 봐도 견고하고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두께감이 있어서 칼질할 때 흔들림이 전혀 없고요, 양면 사용이 가능해서 한쪽은 채소, 다른 한쪽은 육류로 구분해서 위생적으로 쓸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았어요.

물기도 쫙쫙 잘 빠지고 건조도 빨리 되는 편이라 사용 후 관리하기도 수월하네요.

 

칼자국 걱정 끝!

 

이 도마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인데요, 정말 칼자국이 거의 남지 않아요.

기존 플라스틱 도마는 칼질 몇 번만 해도 금방 스크래치가 나서 보기 싫었는데, 엔젤쿡 스텐 도마는 흠집 걱정 없이 마음껏 칼질할 수 있어서 요리할 때 스트레스가 확 줄었어요.

냄새 배는 것도 없고, 색이 물드는 것도 없어서 정말 만족스러워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사실 큰 단점을 찾기 어렵지만, 처음 사용할 때 스텐 특유의 아주 미세한 연마제가 묻어나올 수 있어서 여러 번 깨끗하게 닦아서 사용해야 해요.

처음엔 이 점이 조금 신경 쓰였지만, 여러 번 닦으니 괜찮더라고요.

튼튼하고 위생적인 도마를 찾으신다면 후회 없으실 거예요!

 

이 도마 덕분에 요리할 맛이 나는 요즘이에요.

칼자국 걱정 없이 쓰고 싶으신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구매링크는 댓글에 남겨뒀으니 참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엔젤쿡 다용도 양면 스텐 도마 구매링크
    https://link.coupang.com/a/dLG3KO9CWy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