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출 작성자앙님_[인천]|작성시간26.06.10|조회수9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앙님_[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늘 하루가 잘 흘러가길 바랍니다. 작성자운향/인천 | 작성시간 26.06.10 해가 뜨고 지는 이치를 모르던 시대 사람들은어떤 느낌 이였을까 ? 답댓글 작성자앙님_[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늘 하루도 생존했구나하는 안도감이 아닐련지요?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