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느낌 작성자앙님_[인천]|작성시간26.06.12|조회수9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앙님_[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내 여름은 이런 느낌이고 싶다능.. 작성자운향/인천 | 작성시간 26.06.14 사진을 흐리게 찍으시는 이유가 따로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앙님_[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보통 풍경은 보이는 그대로를 찍으려 노력하고요, 느낌이 중요하다 생각되면 이처럼 느낌위주의 촬영을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