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군보건의료원, 22일부터 '내과' 진료 작성자단양의 향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4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단양군보건의료원, 22일부터 ‘내과’ 진료 - 충청일보충북 단양군보건의료원은 22일부터 윤윤수 내과 전문의가 진료를 시작했다고 밝혔다.윤 전문의는 충남 대전에서 20년 이상 개인 내과의원을 운영한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군민들에게 전www.ccdailynews.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