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색깔 롤로를 굴려요^^~~

작성자희망1반쌤|작성시간26.06.10|조회수17 목록 댓글 0

놀이 전 선생님과 [놀이할때의 약속]에 대해 서로 이야기 해요. 제법 진지하게 이야기 하는
우리 희망이들이랍니다^^~~♡♡ 귀여워~~ ㅎ

우리 서윤이는 손으로 놀이를 하네? ㅎ 잘했어요^^

조심스럽게 물감위에 두 발을 살짝 올려보는 귀여운 지원이~~

"이제 본격적으로 손으로 놀아볼까?" ㅎ

흑흑흑~~ 너희 손.발은 다 어떻할꺼니? ㅠㅠ
그래도^ 너희들이 즐겁다면 괜찮아~~
신나게 놀아요. 뒷일 선생님이 책임진다^^~~

수진이도 시작^^~~

지.용.아..ㅠㅠ 재.미.있.니?? 그래..신나게 놀아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