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종이상자를 쌓아요. & 우리 어린이집 주변을 탐색해요 ^^~~

작성자희망1반쌤|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0

도란도란 앉아 있는 모습만 봐도~~
절로 미소가 번지게 만드는 우리 희망이들^~~
선생님이 정~~~ 말 사랑해~~ 💕

"수진아~~ 버섯이 얼마큼 자랐니??"
호기심이 많은 우리 수진이랍니다^^~~♡

" 선생님? 까꿍^^~~ " 까꿍놀이를 좋아하는 지원이랍니다^^~~♡

지난번에 우리가 심은 옥수수가 벌써 이렇게 자라서 옥수수가 열렸어요^^~ ㅎㅎ

우리 친구들이 정말 신기해했답니다 ~~

옥수수가 마냥 신기한 우리 지용이~~~

"선생님, 여기 개미가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