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야 웨이브 리뷰및 조행기 작성자처음처럼|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어인魚人 작성시간26.06.10 그렇죠일장일단~그래도 가벼운게 더 좋을거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처음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유료터 짐빵은 거의 5분이내이고낚시는 짧아도 서너시간이니...저는 낚시가 편한거에 한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