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 리 이 야 기

헬스장와서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17|조회수24 목록 댓글 1

열정은 운동하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고교시절부터 합기도.태권도 무술과
헬스(70년대는 육체미라 불리어졌음)를
통하여 건강ㆍ호신ㆍ인격수양을
해 왔습니다
오늘도 헬스장와서 건강관리 하면서
폰에 한 컷 담았습니다
현 67세 중년의 나이
건강관리 부지런히 규칙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1주에 3~5회 훈련의 시간을
갖고 땀 흘리는 이 시간이
감사이고 행복이네요
모두 나름 건강관리 잘 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중년지기 | 작성시간 26.06.18
    목요일 목표를 향해 도전 하는 날!
    자신이 정한 목표를 되새기고, 목표를
    향해 다시 도전해보세요~ 감사합니다.♡
    https://cafe.daum.net/rhkdtpck
    https://youtu.be/PUD3J8y02X0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