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이 한목숨 다하는 날까지
사랑하여도 좋을 나의 사람아
봄, 여름 그리고 가을, 겨울
그 모든 날들이 다 지나도록
사랑하여도 좋을 나의 사람아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내 눈에 항상 있고
내 가슴에 항상 있어
심장과 함께 뛰며
늘 그리움으로 가득하게 하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날마다 보고 싶고
날마다 부르고 싶고
늘 함께 있어도 더 함께 있고 싶고
사랑의 날들이 평생이라 하여도
더 사랑하고 싶고
또다시 사랑하고 싶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중년지기 작성시간 26.06.21 new
어떤 일이든 불가능 하다고
믿을수록 이루기 힘들어 집니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파이팅 하세요~ 감사합니다.♡
https://cafe.daum.net/rhkdtpck
https://youtu.be/PUD3J8y02X0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할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잘 지내시죠?
어제부터 아침까지 이어지던 비가 그쳤어요
뉴스에서는 이번 비로 곳곳에 큰 피해가 속출했다고 하는데 . .
피해 입은 곳이 걱정되는군요
더위에 지치지 마시고 화이팅 하시길 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