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행시 솜씨방

인생 종착역

작성자경사났네|작성시간26.06.09|조회수6 목록 댓글 2

인-생''별 것 있던가요? 살아있는 날까지 먹고 걷고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생-의 마지막 날까지 곁에 좋아 하는 사람들이 있으면 감사한 것이라 생각'

종-착역에 가 봐야 알 것이지만, 마지막까지 나를 지켜줄 자가 몇 명이나?

착-하고 선하게 살아온 자도 자신의 마지막은 알 수 없기에 장담할 수 없쥬.

역-지사지''라는 고사성어를 되 뇌이며 상대방을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좋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중년지기 | 작성시간 26.06.10
    자신감을 갖고 보면 세상이
    달라 보인 답니다. 자신을 믿고 하루를
    만들어가세요.오늘도 화이팅! 감사합니다.♡
    https://cafe.daum.net/rhkdtpck
    https://youtu.be/PUD3J8y02X0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