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애란마을 사랑방

행복한 인생길

작성자솔내음(여수문인선)|작성시간26.06.13|조회수8 목록 댓글 0

토요일 축복편지 '행복한 인생길~♬'

인생길
외롭지 말라고
사랑하는 사람을 보내주셨습니다.

인생길
쓸쓸하지 말라고
친구를 맺어주셨습니다.

인생살이
차갑지 말라고
가족이라는 따뜻한 이불을
덮어 주셨습니다.

사람은 사람으로 인해
가슴이 데워지는
따뜻한 존재입니다.

참 좋은 인연,
고맙고 소중한 사람—

"그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초여름 햇살이~🍃🍃
싱그러운 바람을 실어 나르듯
천 가지 좋은 일들이~🍃🍃
당신 곁에 머물기를 바랍니다.

6월의 푸르른 주말아침!
기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고,
행복이 살랑살랑~~💞💞
당신 마음을 스치길 바랍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