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아침을 여는 기도
영원하지 않기에 더 아름다운 오늘!
다시 오지 않기에 더 소중한 지금!
오늘 내가 만나는 모든 이들을
따뜻한 눈길과 잔잔한 미소로
마주할 수 있게 하소서!
나의 말 한마디에
은은한 향기가 깃들게 하시고
나의 행동 하나하나에
이해와 배려, 그리고
겸손이 흐르게 하소서!
나의 기준으로 남을 재지 않게 하시고
작고 소박한 것들 속에서도
감사와 소중함을 느끼게 하소서!
내 마음 깊은 곳에
곁에 있는 이들을 향한
넉넉한 이해와 따뜻한 마음을
듬뿍 채워 주셔서
그 누구도 미워하지 않게 하시고
서운함조차 부드럽게
흘려보낼 수 있게 하소서!
받기 보다는
먼저 건네는 마음으로 살게 하시고
받은 은혜는 오래 기억하며
내가 준 것은
조용히 내려놓을 수 있게 하소서!
오늘 하루,
지친 이에게는 작은 위로가 되고
외로운 이에게는 다정한 벗이 되며
마음 아픈 이들을
그냥 지나치지 않는
따뜻한 사람이 되게 하소서!
희망을 잃은 이에게는
다시 일어설 용기를 전하고
사랑이 필요한 이에게는
조용히 손 내밀 수 있게 하소서!
내가 만나는 모든 순간 속에서
당신의 따뜻한 시선으로
사람들을 바라보게 하시고
나를 통해
작은 사랑 하나라도
전해질 수 있게 하소서!
들꽃의 향기처럼
조용하지만 깊이 퍼지는
그런 하루가 되게 하시고
오늘 하루의 생각과 말과 행동이
저녁이 될 때
잔잔한 강물과 산을 감싸고
은은하게 번지는
아름다운 한 폭의 그림처럼
남게 하소서!
- 하루의 기도
화요일 좋은아침~!!
하루를 시작하는 길 위에서 🚶🚶
마음은 가볍고, 걸음은 평안하며
하루의 끝에는
잔잔한 행복이
가득 머물기를 바랍니다. 💞💞
🌹사랑합니다~
오늘도 가시는 곳마다 꽃길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