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로운글

'오세훈 앞날 어쩌나'…시의회·구청장, 민주당에 다 뺏겼다 댓글

작성자곽경국|작성시간26.06.06|조회수25 목록 댓글 0

'오세훈 앞날 어쩌나'시의회·구청장, 민주당에 다 뺏겼다 댓글

내 우빨 오세훈 편들고 십지않지만 야썩을 댓글다는 이재명 메니아들이 쌍욕쟁이 재명이는 오른넘이냐 재판 안받겟다고 꼼수 쓰는 자 좌우당 왕망 흉너무리들은 좌팔이건 우팔이건 다 반갑지않이 이땅이 어이 신국 망해 쫓겨온 왕망들 횡횡하는 천하냐 해방후 그쪽 인물만 9명식나 해처먹어 다른 지역사람 인물 아니라 각도 지역 대표 뽑아선 전용위원제 만들어선 돌아가면서 대통령 해처먹야한다 이 열여덜 아그들아 그저 비속어쓸수는 없고 입에서 거품 부글부글 끓는다 반드시 이재명이는 감방가고말거다 너들법 맘대로 뜯어고침 우빨 아그들 의석수 과반이상 차지함 또 저들 맘대로 고치지 않겟어

 

올림픽공원 개표하는데 데모꾼들 밤새웟을 것 같은데 낮에보니 기동대가 더 많더니만 저녁에 그렇게 데모군 숫자가6천명식이나 불어선 재선거 하자는 것 재선거 하면 황교안이 서울시장후보로 나올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