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냐후, 결국 종전 흔들었다…이란 “호르무즈 재봉쇄” 댓글
네타냐후 음흉한 흉물전술 먼저 조그마치 헤즈블라로 하여금 포를 쏘겠금 빌미를제공 이스라엘 병사가 침투하는 것 처럼 보여주줘선 헤즈블라로 하여금 포를 쏘게한다음 이걸 빌미로 전투기 폭격을한다 이런뜻이야 그러니 전쟁 끝날일 없고 트럼프는 네타냐후 괴뢰로 이용당하는 것 중동이 전쟁을 게속해야지 비리에 연루된 네타냐후는 게속 총리를 해먹겟거든 자기하고 자기나라가 이롭다면 세게가 망하든 뭔짓은 못하겟어 네타냐후가
그넘들 홀리코스트600만 학살 당한 것 코스프레이 웃기는 넘들 그 이념 뿌리가 같은 청교도넘들 서양 코쟁이 넘들은 몽고반점이 선점한 북미 남미 인디언 인디오를 1억을 학살하고 그 땅을 탈취한 것 버팔로100만 마리를 때려잡아 비료로 사용 전멸 시킨 것 유다가 야소를 팔앗다하나 팔은 넘이나 팔린 넘이나 다같은 야훼란 악마의 이념사상의 종자 근(根)을 둔넘들 지구상 전체인류의 해적자 같은 종자[종족]들이다
아군을 적의 편들게 몰아붙친넘들 이낙연이가 경쟁상대자라고 밟아죽이려드니 그래 몰림받은 낙연이가 김문수편을드는 것 아무리 핍박이 심하다해도 집안에서 싸움질해야지 적이나 마찬가지인 상대방 편을 든다는 것 역시패쇠한 인간같지않은 행위를 하는 짓이지만 그렇게 몰아붙친 악질 쌍욕쟁이 재명이넘 반드시감방을보내야한다 할거다 아무리 감방 안가려 꼼수 짓 하지만 게엄령선포 국회 가결받아 하잇 히틀러가 되지 않는 이상 어림없다 네넘은 독재자가 되든지 아님 감방가야한다 나중 우익애들 과반의석 확보 법을 손바닥 두잡듯 할거다
재명이 감방보내려 재명이에 국한해서 소급 입법한다함 어쩔거야 재명이넘 감방가야지 새로다 재판 다시 받아야하고아 우익이 국회의석 확보 입법을 그렇게한다는데야 뭘로 막을거냐 이런 말씀이야 네넘들 입법권 갖고 농단함 그렇게 돌아오지 않겠어 민주당넘들 사시장철 국회의석 확보한데 돌아간 이해찬 문재인정권 삽십년 정권잡아 한다더니만 단임에 정권 넘어가는것 보면 모르는가 악한 민주제도를 택하는 이상 언제든지 복수 앙갚음받고 대통 령해먹든 넘들은 다 감방가게 되어있어 역사가 증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