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론

세종시 밤꿀

작성자땅벌(세종시)|작성시간26.06.23|조회수183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저는 20통 계상에서   밤꿀  6말  채밀 했습니다

다른분들은 밤꿀  작황  어떠 하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곳간(순창) | 작성시간 26.06.23 new 수고 하셨습니다
    금년도 밤꿀 채밀도 별로입니다
    저두 7 말 했어요
  • 작성자호박꿀(전북) | 작성시간 26.06.23 new 올 수학양으로는 많이 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