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봉장이야기

어찌이러일이

작성자버그내(당진시)|작성시간26.06.13|조회수310 목록 댓글 2

어제 분봉시키고 본통을 이동시켜 자리를 잡아 소문도 열어주고 했는데 너무작게 열얼는지 아까운벌 2통이나 요지경으로 만들었습니다 5cm이상 열어 주었는데도 왜저리 되었을까요 그나마 계상벌 3통씩 분봉해 놓길 다행이지 이동해서 분봉시켰으면 씨도 못 받을뻔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검정고무신(전남해남) | 작성시간 26.06.13 헐~~~웬 날벼락이래요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원시인 진주곽창열 | 작성시간 26.06.13 아까워요. 어쩌다 49제. 지내야 될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