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분봉시키고 본통을 이동시켜 자리를 잡아 소문도 열어주고 했는데 너무작게 열얼는지 아까운벌 2통이나 요지경으로 만들었습니다 5cm이상 열어 주었는데도 왜저리 되었을까요 그나마 계상벌 3통씩 분봉해 놓길 다행이지 이동해서 분봉시켰으면 씨도 못 받을뻔 했습니다
다음검색
어제 분봉시키고 본통을 이동시켜 자리를 잡아 소문도 열어주고 했는데 너무작게 열얼는지 아까운벌 2통이나 요지경으로 만들었습니다 5cm이상 열어 주었는데도 왜저리 되었을까요 그나마 계상벌 3통씩 분봉해 놓길 다행이지 이동해서 분봉시켰으면 씨도 못 받을뻔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