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밤꿀 이 저조하네요.장마전 분봉군 편성 으로 밤꿀 완료.개미산 방제후 분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꿀시봉(산청)식품제조가공포장 작성시간 26.06.18 밤꿀채밀 축하드립니다.
판매하실 량이 될런지요,
1드럼 되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이남이(카페지기) 작성시간 26.06.18 오늘 청주형님들 보조사업차 오셨는데 지금 한창 밤꽃이 피었다고 하시던디
같은 지역인디 차이가 많은가 봅니다.
그동안 고생 하셨으니 몇일 여행도 다녀오세요. -
작성자돌꼭재(포항) 작성시간 26.06.19 전 밤꽃이 한창이라서 일주일후 채밀 어제갓더니 들어오라는밤꿀은 아예맛이안나고 야생화꿀로 가득채워놧네요 무슨꿀인지 감이 안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