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생활이야기

요때 아세요?

작성자이남이(카페지기)|작성시간26.06.06|조회수239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꿀벌이랑 (全羅北道) | 작성시간 26.06.07 소가 힘들게 철벅철벅 쟁기질하다
    써레질하면
    뛰어 댕겻지요 ~~~
  • 답댓글 작성자이남이(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형님은 힘도 있으시고 해서 고창 평야는 다 다녔겠습니다.
  • 작성자안동벌(안동) | 작성시간 26.06.07 우리할아버님은 소가힘들다고 새참때 막걸리한잔 먹였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이남이(카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도 그런거 많이 봤습니다.
    뱀잡아서 풀에 싸서 먹이고 울 지역은 바다가 가깝고 뻘에서 낙지가 많이 나기에 낙지도 풀에 싸서 먹였습니다.
    일 시키니 풀만으론 소가 지치니 동물성 단백질 공급을 해준거요.
  • 작성자바카스 | 작성시간 26.06.12 히야~~~~~~~~~~~~옛날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