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검액 작성자봉이오빠 (논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12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목초액과 주정비율 좀알려 주세요지금 쓰고있는데 주정2L에목초액6L사용하는데 괜찮은지 써보신분깨 답변부탁드림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강(임실)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1:1로 사용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