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생활이야기

내검액

작성자봉이오빠 (논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129 목록 댓글 1

목초액과 주정비율 좀알려 주세요
지금 쓰고있는데
주정2L에목초액6L
사용하는데 괜찮은지
써보신분깨 답변부탁드림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강(임실)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1:1로 사용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