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확인

6월12일(금요일) 출석부입니다.

작성자안동길 (원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61 목록 댓글 41

청산리 벽계수야 수이 감을 자랑마라

일도창해하면 다시 오기 어려워라

명월이 만공산하니 쉬어 간들 어떠리

- 황진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태봉 강윈 횡성 | 작성시간 26.06.12 출석 합니다.
  • 작성자수수(함양) | 작성시간 26.06.12 출석 합니다.
  • 작성자보경약수(포항) | 작성시간 26.06.12 출석합니다
  • 작성자헐렁이(청도) | 작성시간 26.06.12 출석합니다
  • 작성자오늘밤 (광산 ) | 작성시간 26.06.12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