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 사돈

작성자검정고무신(전남해남)|작성시간26.06.12|조회수300 목록 댓글 2

제 처녀왕이 시집을 갔는데

잘 살고 있군요.

아마도

신랑을 잘 만나서겠죠~

벌은 사돈을 잘 만나야

밥값도 잘 하는 것 같습니다^^

https://youtu.be/xuVIADrK6cc?si=EZpKk0Y_miOhszb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달재(제천) | 작성시간 26.06.12 나두 사돈이유
  • 답댓글 작성자검정고무신(전남해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예~사돈 어르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